Special Offer

> Special Offer > News & Notice




게시글 검색
[하워드 존슨 호텔 제주 서귀포 하버] 2018 세계 좌식배구 선수단 투숙
하워드 존슨 호텔 제주 서귀포 하버
2018-03-28 14:58:10

[하워드 존슨 호텔 제주 서귀포 하버] 2018 세계 좌식배구 선수단 투숙

 

‘2018 세계좌식배구선수권대회’가 27일 서귀포시 공천포전지훈련센터에서 캄보디아와 이탈리아의 예선전 경기를 시작으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제주공천포전지훈련센터에서 개최된다.

이번 대회로 7월 개최되는 챔피언쉽대회에 참가하는 남녀 각 16개팀 중 이번 대회에서 우승하는 남녀 각 1개팀 국가가 출전권을 획득하게 된다.

세계장애인배구연맹과 대한장애인배구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제주도장애인배구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초 개최되는 좌식배구 세계대회의 참가국가로는 한국포함 8개국 10개 팀 임원,선수단 200명으로, 남자부 A조 한국을 비롯해 라트비아, 이탈리아, 캄보디아가 속했고 B조 크로아티아, 콩고민주공화국, 몽골, 태국 등이 자리했다.

또 여자부는 한국과 이탈리아가 출전해 세계선수권 진출권을 다툰다.  우리나라 좌식배구 대표팀은 남녀부에서 각각 출전하게 되는데 선수 중에는 제주출신 선수가 남녀 각 1명이 포함돼 출전권 획득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.

 

하워드 존슨 호텔 제주 서귀포 하버에서 세계좌식배구인들의 승리를 기원합니다.